검색
로펌

법무법인 태평양, 22일 '책임 있는 공공기관의 ESG 경영' 웨비나

미국변호사

178121.jpg

 

법무법인 태평양(대표변호사 서동우)은 22일 오후 2시 동아일보 미래전략연구소와 '책임 있는 공공기관의 ESG 경영’을 주제로 웨비나를 공동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지난 2월 기획재정부가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ESG 공시 항목을 대폭 확대한 상황에서 ESG 정책동향과 공시방향을 설명하고 공공기관의 우수 사례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태평양 ESG랩이 기획한 연중 7회의 웨비나 시리즈 중 세 번째다.


이날 우병렬 태평양 외국변호사가 '책임있는 공공기관'을, 이종훈 기획재정부 사회적경제과장이 '공공기관의 ESG 공시 방향'을 주제로 발표한다.

 
이어 이형삼 한국국토정보공사 ESG 경영처 수석팀장, 전상민 국민건강보험공단 ESG경영추진단 과장, 유인식 IBK기업은행 중소기업은행 전략기획부 ESG 경영팀장이 공공기관의 ESG 경영 우수 사례를 발표할 예정이다.


토론 세션에서는 곽채기 동국대학교 행정학과 교수와 김영석 한국생산성본부 공공혁신본부 본부장이 패널로 참여해 공공기관 경영기획, 성과관리, 경영평가 등을 주제로 토론한다.


웨비나 참가 신청은 행사 당일인 22일까지 태평양 홈페이지(bkl.co.kr)를 통해 하면 된다.

 
태평양 ESG랩은 국내외 기업 법무 및 환경, 노동, 공정거래, 컴플라이언스 등 관련 분야 전문가로 구성돼 기업이 ESG 가치를 경영 전략에 효과적으로 접목시킬 수 있도록 컨설팅과 법률 자문을 통합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종합법무관리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