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지청, 기타

청소년 정서교육 음악교실 현판식 개최

안산지청-법사랑위원 안산지역연합회

미국변호사

안산지청(지청장 배성범)와 법무부 법사랑위원 안산지역연합회(회장 김호석)은 29일 오후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배지청장을 비롯 김병현차장검사와 방선배사무국장등 검찰간부 전원이 참석하고, 제종길안산시장,안산상공회의소회장,이화여대음악치료연구위원 및 YG,엔터테이먼트 관계자등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정서교육 을 위한 음악교실 현판식을 가졌다.

배지청장은 축사를 통해 청소년기의 방황과 좌절을 겪고 일시적으로 잘못한 청소년들과 범죄로부터 피해를 입고 후유증을 겪고 있는 피해자들에게는 처벌이나 물질적인 지원 못지않게 정서적 지원이 절실했다고 말하고 오늘 음악교실 개설로 결실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배지청장은 또 음악교실개설에 도움을 준 제종길시장과 재능기부에 앞장서준 이화여자대학교 정현주 음악치료학과 학과장, YG,엔터테이먼트 관계자에게 감사의 뜻 을 전하고 소년사범 및 청소년피해자들의 정서교육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은 김호석회장 과 각분과위원장들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했다.

검찰에 따르면 "청소년 정서교육음악" 교실에서는 선도조건부 기소유예 청소년들에게 음악과 악기교육을 하게 된다고 말하고 한편으로 는 범죄로부터 피해를 당해 후유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피해자들에게도 같은 교육을 통해 정서적 안정을 주게 될 것 이라고 했다.
종합법무관리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