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로펌

해외건설협회·DLA Piper, 29일 '중동국가 분쟁 해결 최신 동향' 웨비나

리걸에듀

해외건설협회(회장 박선호) 디엘에이파이퍼(DLA Piper)는 29일 오후 1시 '이라크, 사우디아라비아, UAE, 이란 포함 중동국가의 분쟁 해결 최신 동향'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

 
전문가들이 △사우디아라비아·UAE·이라크·이란 등 4개국 비즈니스 관련 법률 및 최신 정보 △사우디아라비아 중재법 △중동지역 전반의 증거법 변화 △이라크 계약 협상 및 실행에서 고려할 중요사항 △핵(JCPOA) 협상 이후 이란의 움직임 △사우디아라비아 'Vision 2030'과 투자기회 등을 주제로 발표·토론한다.

 
디엘에이파이퍼 앤드류 맥킨지 변호사와 사드 알만수르 변호사가 주제발표를 하고, 한국 사무소 소속 이성훈·허테레사 외국법자문사가 중재자를 맡는다.

 
해외건설협회 관계자는 "글로벌 경제의 불확실성이 고조 되고 있고, 러시아 경제 제재 강화에 따라 국제 유가가 급등하면서 산유국이 모여 있는 중동 건설시장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며 "중동 주요국 건설 시장에 진출한 기업들이 사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쟁점들로 세미나를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해외 건설 기업이 효율적으로 진출전략을 수립하고 수주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국내외 주요 로펌들과 지속적으로 시장·사업환경을 분석하는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종합법무관리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