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로펌

법무법인 광장, 3월 16일 '2022 광장 판교 세미나' 온라인 개최

리걸에듀


143581.jpg

 

법무법인 광장(대표변호사 안용석)은 3월 16일 오후 2시 'Braving the Waves in the Post-Pandemic Era - 2022 광장 판교 세미나’를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광장은 지난 14일 IT 혁신기업이 밀집한 판교 테크노밸리에 판교사무소를 개소해 인공지능(AI), 블록체인, 핀테크, 모빌리티, 게임, 바이오 등 신산업 분야에 대한 종합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광장 판교사무소 개소를 기념해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고객들이 알아야 할 최신 주요 법률 이슈와 정책 동향,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시기를 대비하기 위한 주제 등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광장 지식재산권(IP) 그룹, 기업자문/M&A 그룹, TMT(기술·미디어·통신) 그룹이 함께 주최하는 세미나로, 다음달 16일 1회차 세미나를 시작으로, 30일 2회차, 4월 13일 3회차 등 총 세 차례에 걸쳐 개최된다.


3월 16일 열리는 1회차 세미나에서는 광장 판교사무소 실무 운영을 총괄하는 김태주 변호사가 'Road to Innovation: 규제 Sandbox'를, 김태정 변호사가 'Start-up Exit: M&A에 의한 Exit의 전략과 유의점'을, 이헌 변호사가 '반드시 알아야 할 IP 판례 10선'을 주제로 발표한다.

 
광장 판교사무소 대표인 김동은 대표변호사는 "광장 판교사무소가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첫 세미나인만큼 판교 지역 기업들이 주목할만한 주제들을 중심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광장 판교사무소는 한국 기업의 역동적 생태계를 최전선에서 지원하고 고객의 혁신과 성장을 돕는 프론트 오피스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종합법무관리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