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로펌

대형로펌, 고객차량 ‘발렛 파킹’ 서비스까지

김앤장·세종·광장·태평양 등 “고객에 다양한 편의 제공”

미국변호사

170572.jpg

 

A씨는 최근 한 대형로펌을 찾았다 깜짝 놀랐다. 로펌 건물 입구에서 발렛 파킹 서비스를 제공받았기 때문이다. 이 같은 서비스를 처음 접한 A씨는 "로펌을 찾을 때 주차 걱정도 적지 않았는데, 입구에서 호텔을 방문한 것처럼 발렛 파킹 서비스를 해주니 너무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고객 만족'을 위한 로펌의 서비스가 날로 진화하고 있다. 법률자문이나 송무 등 본연의 업무에서 최고의 역량을 갖추기 위한 노력은 기본이고 발렛 파킹 등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세세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으려 아이디어를 짜내고 있다.

 

김앤장 법률사무소는 이전에는 발렛 파킹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았지만, 최근 사무실로 쓰고 있는 6개 건물 중 하나인 크레센도 빌딩에서 발렛 파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법무법인 세종은 업무회의를 목적으로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발렛 파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종이 입주해있는 디타워 지하주차장 내 발렛 부스에서 발렛 직원에게 차량을 인계하면 사전 예약 없이도 발렛 티켓을 수령할 수 있다. 발렛 파킹 비용은 세종이 전액 부담한다.

 

법무법인 광장과 태평양, 바른도 고객이 1층 주차장 입구에 도착하면 발렛 파킹 서비스를 안내한 다음 원하는 고객에게 발렛을 해주고 있다.

 

법무법인 화우는 사전에 소속 변호사에게 발렛 파킹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들에 대해서는 화우 직원이 대리 주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 로펌 관계자는 "고객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모색하고 있는데 발렛 파킹 서비스도 그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이 편안하게 우리 사무실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종합법무관리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