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기타 단체

한국사내변호사회, 내달 12일 '사내변호사 역량 강화 과정' 개최

다음달 7일까지 참가자 모집

리걸에듀

169477.jpg

 

한국사내변호사회(회장 이완근)는 다음달 12일부터 '사내변호사 역량 강화 과정'을 개최한다.

 

이번 과정은 송무와 자문 및 법영역 중심의 전통적 교육방식에서 벗어나, 사내변호사에게 특화된 사내변호사회 고유의 교육프로그램을 개설해 저년차 사내변호사의 업무능력 함양을 돕는다.

 

모집 인원은 제한이 없으며 모집 대상은 저년차 사내변호사 및 사내변호사를 희망하는 변호사들이다. 모집은 19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이뤄지며, 수강료는 유료이다. 사내변호사회 홈페이지(kica.bar)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교육은 5월 12일부터 7월 21일까지 매주 수요일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사내변호사 일반업무 개관 △기업법무의 최근 동향 및 주요 쟁점 △명사 특강 △사내변호사의 역할과 자세 △컴플라이언스 일반론 △사내변호사 커리어패스 등을 다룬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010-5312-7971) 또는 이메일(kica_jieun@kica.bar)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사내변호사회는 이번 과정을 준비하면서 한국기업변호사 교육연구원(원장 유정훈)을 설립했다. 연구원은 축적된 경험을 통해 사내변호사에게 특화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사내변호사 제도 관련 학술연구 등을 진행한다. 또 네트워크 구축, 사내변호사 위상 제고 등을 위한 업무를 수행한다.

종합법무관리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