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동정뉴스

'복지 사각지대 아동 사회 안전망 구축' 업무협약

법무법인 광장·행복얼라이언스

미국변호사

165103.jpg

 

법무법인 광장(대표변호사 안용석)은 21일 사회공헌 플랫폼 '행복얼라이언스'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광장은 행복얼라이언스에 기부금 1000만원을 기탁하고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들의 끼니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 또 임직원 자원 봉사, 아동들을 대상으로 한 법률교육, 무료 법률자문 등의 지원을 지속할 계획이다. 

 

행복얼라이언스는 기업, 시민, 정부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역량과 자원을 모아 사회 문제의 해결을 시도하는 사회공헌 플랫폼이다.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 조민영 실장은 "국내를 대표하는 법무법인 광장과의 협약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들의 복지와 인권을 위해 폭넓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향후에도 멤버사와의 든든한 연대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안 대표변호사는 "광장은 끼니를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아동들에게 실질적이고 지속적인 지원을 할 수 있는 행복얼라이언스의 취지에 공감해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앞으로 행복얼라이언스의 활동에 협력하는 것은 물론 법인 구성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복지 혜택을 누리지 못하는 아동을 위한 자원봉사 활동까지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했다.

종합법무관리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