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동정뉴스

법무법인 광장, '덕분에 챌린지' 동참

163271.jpg

 

법무법인 광장(대표변호사 안용석)은 29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과 국민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의료현장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됐다. '존경합니다'를 뜻하는 수어(手語) 동작을 사진으로 찍어 개인 SNS 등에 해시태그를 입력해서 올리고 응원 릴레이를 이어갈 3명을 지목하는 방식이다. 최근에는 코로나19 이전 일상으로 복귀하기 위해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적극 준수하는 국민 모두를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확장됐다.

 

이날 김상곤(52·사법연수원 23기) 변호사가 장용호 SK실트론 대표이사(사장)의 지목을 받아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권도형(31·변호사시험 7회) 변호사 등 8명도 함께 수어 동작을 하며 법무법인 광장 소속의 모든 변호사들의 마음을 담아 의료진 및 자원봉사들의 헌신에 감사와 존경을 표했다.

 

김 변호사는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문창기 이디야 커피 대표이사(회장), 배화주 삼일회계법인 대표, 최정호 진에어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김 변호사는 "코로나19 방역에 힘쓰고 있는 의료진의 헌신과 희생에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의료진을 비롯해 무더운 날씨에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겨운 사투를 벌이는 방역 관계자, 그리고 국민들에게 광장의 응원이 작게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걸에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