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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 공익산업법센터, 30일 '미디어 융합시대 광고규제 합리화' 세미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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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 공익산업법센터(센터장 이원우)는 30일 오후 3시 서울 쉐라톤 팔래스 호텔 강남 1층 로열볼룸에서 '미디어 융합시대의 광고규제 합리화를 위한 현안과 과제'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김도승 목포대 법학과 교수는 '광고 자율규제의 현안과 시사점-인터넷신문광고 자율규제를 중심으로'를, 이시훈 계명대 광고홍보학과 교수는 '광고 매체간 불균형 해소를 위한 제도 개선 방안'을, 홍문기 한세대 미디어영상학부 교수는 '신유형 광고의 활성화를 위한 제도 개선 방안'을 주제로 발표한다.

 

종합토론에는 안정호(52·사법연수원 21기) 김앤장 법률사무소 변호사, 김태오 창원대 법학과 교수, 이희복 상지대 미디어영상광고학부 교수, 박종구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박사, 이재영 정보통신정책연구원 박사, 이상헌 SK텔레콤 실장, 곽진희 방송통신위원회 과장 등이 패널로 참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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