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로펌

법무법인 동인 선거대응팀, "24시간 실시간 법률상담 서비스"

 

160869.jpg
좌측 윗줄부터 고민석, 류정원, 이종림, 강경원, 안영규, 정석우(팀장), 김승식 변호사

 

제21대 국회의원 총선을 앞두고 법무법인 동인(대표변호사 이철) 선거대응팀이 24시간 상담 서비스 체제에 돌입했다.

 

동인 선거대응팀은 4·15 총선과 관련한 법령·판례 검토를 마무리했으며, 24시간 자문이 가능한 긴급 전화 상담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선거 운동에 여념이 없는 관계자들을 위해 밤낮없이 자문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재조·재야 법조계에서 실력을 검증받은 인력을 배치해 팀 역량도 최고 수준으로 유지한다.

 

부산지검 공안부장과 대검찰청 과학수사담당관을 지낸 정석우(58·사법연수원 20기) 변호사를 필두로 대검 공안연구관 및 광주지검 공안부장을 지낸 김승식(53·21기) 변호사, 역시 공안부 경력이 있는 안영규(57·23기)·강경원(53·23기)·고민석(51·25기)·류정원(48·28기) 변호사가 검·경 수사단계에서의 대응에 주력한다. 

 

선거전담 재판부 부장판사 등을 지낸 여운국(53·23기) 변호사와 이종림(55·26기) 변호사도 합류해 관련 공판 과정에 대응한다.

 

선거대응팀장인 정석우 변호사는 "선거사범에 관한 수사 및 재판 경험을 갖춘 변호사들이 기부행위, 허위사실공표, 후보자 비방 등 선거에서 일어날 수 있는 모든 법률사건에 대해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면서 "24시간 고객이 원하면 언제든 법령 자문, 압수수색, 피의자조사 참여, 관련 고소·고발 등 수사 절차 각 분야별로 현장 상황과 시기에 맞는 법률자문 및 변론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리걸에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