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지청, 기타

안산지청·법사랑위원 상록지구협의회, 법사랑위원 상록지구 정기총회 및 회장 이 취임식 개최

159459.jpg

 

법무부 법사랑위원 상록지구협의회는 10일 오후 GD켄벤션센터 대강당에서 강지식 안산지청장 을 대신하여 참석한 형사3부 임세호부장검사 와 소년전담 정정화검사,김시현검사등 검찰관계자가 참석하고 손인국 안산지역연합회장과 각 지구회장단 및 위원100여명 참석한 가운데, 지난2년 동안 상록지구회를 이끌어온 제8대 정사라 회장과 제9대에 선출 된 신임 이동하 회장의 이,취임 행사를 가졌다.

이에 앞서 1부 행사에 정회장은 위원 전원이 참석한 자리에서 2020년 정기총회를 갖고 2019년 사업실적 및 결산보고를 하는 한편 지의상 감사로부터 감사보고를 받은 후 신임 이동하 회장 주재로 2020년도 사업계획 및 수입,지출,예산 심의 안을 의결했다.

이날 2부 행사에는 지역구 국회의원과 안산시장 및 교육청관계자등 많은 외부인사가 참석하여 이임하는 정사라 직전 회장과 취임하는 이동하 회장에게 많은 격려와 응원의 박수를 보냈다.


159459_1.jpg


정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취임 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2년 이라는 시간이 흘렀다고 지나간 2년의 아쉬움을 전하며 회장을 맡고 있던 2년 동안 위원여러분들의 많은 협조와 헌신적으로 동참 해주신 덕분으로 무탈하게 상록지구협의회가 발전해 나갈 수 있었다며 그동안 애써주신 위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신임 이동하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상록지구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봉사정신으로 확고한 토대를 구축해 놓으신 역대 회장님들의 리더십과 열정을 본받아 열과 성을 다하여 상록지구회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말하고 앞으로 추진해나갈 포부를 밝혔다.

이회장은 금년 가을부터 청소년과 함께하는 명랑운동회를 개최하여 청소년과 위원이 한마음으로 운동경기를 즐기고 부딪치며 몸과 마음이 소통 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가겠다고 했다.

또 우범지역 순찰활동과 청소년유해 환경개선, 선도조건부 기소유예자 선도활동 및 학교폭력예방 활동을 중점 사업으로 추진하여 범죄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겠다고 했다.

이회장은 또 모범청소년과 다문화가정 및 불우환경 청소년들에게는 장학금을 지원하여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하고 이와 같은 계획들은 저 혼자의 힘으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며 투철한 봉사정신을 가진 역대회장님들과 함께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어야만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다며 끝까지 힘을 실어주고 도와줄 것 을 당부했다.

미국변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