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기타 단체

한화토탈, 쌀 구매로 지역 농촌도 돕고 이웃도 돕고

추석 맞아 대산공장 인근 지역 생산 쌀 15톤 구매해 서산지역 소외계층에 전달
지역 농촌 쌀 소비 통해 경제 활성화 및 불우이웃 돌봄 1석2조 상생 실천

155572.jpg

 

한화토탈이 추석을 앞두고 지역 농촌에서 생산한 쌀을 구매해 소외계층을 위해 전달하며 이웃과 함께하는 명절의 의미를 더했다.

한화토탈은 5일 서산시청에서 맹정호 서산시장을 비롯해 한화토탈 사회공헌위원장 조용효 상무 등 관계자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추석맞이 사랑의 쌀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한화토탈은 충남 대산공장 인근 지역 농촌에서 생산한 쌀 15톤(10kg포장 1500포)를 구매하여 서산시에 전달했다. 한화토탈이 기부한 쌀은 서산시를 통해 지역 내 소외계층 가정에 다시 전달될 예정이다.

한화토탈은 지역 속에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사업장이 위치한 서산을 중심으로 따뜻한 밥차, 이동세탁차량, 장애인이동차량 기부 및 활동지원, 독거노인 주거환경 개선사업 등 소외계층 돌봄 활동뿐만 아니라 지역 어르신 경로행사, 지역민 문화체험, 어촌마을 지원, 학교 발전기금 및 장학금 전달 등 지역 상생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 오고 있다.

한화토탈 관계자는 "이번 쌀 전달 행사가 농촌 쌀 소비를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고 서산지역 내 불우 이웃들의 명절나기에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한화그룹의 경영철학인 '함께 멀리' 정신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리걸에듀